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바퀴벌레 방역 후기 알아보기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및 방역업체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새로운 음식을 먹고자 할 때 이전에 먹었던 반 소화된 음식을 토해내는 ‘토사성’이라는 특이한 습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퀴는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먹었던 음식을 토해내고 새로운 음식을 먹습니다. 이런 토사물들은 음식물을 오염시켜 100여종 이상의 병원균을 전파하고 식중독, 이질, 천식 등을 유발합니다. 또한 암컷은 위협을 느끼거나, 심지어 죽어가는 와중에도 수십마리 알이 들어있는 알집(난협)을 떨어뜨려 새끼를 부화시킬 정도로 무서운 번식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바퀴벌레 정보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세스코는 전문적인 해충 퇴치 업체로, 바퀴벌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스코의 바퀴벌레 퇴치 비용은 집의 평수와 서비스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10평 이하: 초기 비용 16만 원 ~ 17만 원, 정기 관리비 월 2만 2천 원
– 11평 ~ 30평: 초기 비용 19만 원 ~ 20만 원, 정기 관리비 월 2만 6천 원
– 31평 ~ 40평: 초기 비용 22만 원 ~ 23만 원, 정기 관리비 월 2만 8천 원
– 41평 ~ 50평: 초기 비용 24만 원 ~ 25만 원, 정기 관리비 월 3만 1천 원

세스코의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는 바이러스 케어라고 불리며, 해충의 생장주기와 종류, 침입 경로, 서식지 등을 분석하여 세스코의 약제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한 번의 서비스로도 바퀴벌레가 90% 이상 퇴치된다고 합니다  . 또한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해충의 재발을 방지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무료 방문상담 또는 견적 상담을 신청하시거나 무료 방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세스코는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쥐, 진드기, 개미 등 다양한 해충에 대한 퇴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스코는 검역 조치로 유명한 회사로, 생활환경을 해치고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 해충, 세균 등 감염성 및 유해세균에 대한 전반적인 위생과 관련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세스코는 전국에 지점이 있으며, 매년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합
니다. 세스코는 R&D 센터에서 방제 노하우와 솔루션을 연구하고,병해충의특성을고려한 방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세스코를 이용하시면 바퀴벌레로부터 안심하고 살 수 있습니다. 세스코의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무료진단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후기

바퀴벌레 세스코 후기1

안녕하세요. 저는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이용하고 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은 원룸인데, 바퀴벌레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어요. 식탁에 음식을 놓아두면 몇 분 안에 바퀴벌레가 기어오고, 새벽에 화장실에 가면 바퀴벌레가 씻고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알게 되었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은 원룸이라서 16만원 정도였어요. 2개월 집중관리와 10개월 정기관리로 나뉘는데, 저는 10개월 정기관리를 선택했습니다. 세스코 기사님이 오셔서 집안 곳곳에 약을 뿌리고, 끈끈이 함정을 설치해주셨어요. 그리고 배수구에도 약을 넣어주시고, 방향제도 뿌려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죽은 바퀴벌레들이 많이 보였는데, 몇 일이 지나니까 바퀴벌레가 거의 안 보이더라구요. 한 달에 한 번씩 세스코 기사님이 오셔서 약을 보충해주시고, 함정을 체크해주셨습니다. 그러다보니 점점 바퀴벌레가 없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은 거의 10개월이 다 되가는데, 바퀴벌레를 한 마리도 못 본 것 같아요.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바퀴벌레 때문에 스트레스 받던 저는 이제 편안하게 집에서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약 집에 바퀴벌레가 나온다면 꼭 세스코에 문의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바퀴벌레 세스코 후기2

바퀴벌레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세스코에 문의해봤어요. 세스코는 바퀴벌레의 종류와 개체수, 서식처 등을 분석하고, 약제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퇴치해주는 서비스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10평 이하 원룸이라서 16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었어요. 그리고 2개월 동안 집중관리를 받았습니다.

첫날에 세스코 기사님이 오셔서 집안 곳곳에 약을 뿌리고, 끈끈이 함정도 설치해주셨어요. 그리고 배수구나 싱크대에도 약제를 넣어주시고, 방향제도 뿌려주셨어요. 기사님은 친절하게 바퀴벌레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예방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약을 뿌린 후에는 죽은 바퀴벌레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몇일 지나니까 바퀴벌레가 거의 안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한 달 후에 다시 오셔서 재점검을 해주셨어요. 그때는 거의 바퀴벌레가 없었다고 하셨어요.

저는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에 만족했습니다. 바퀴벌레가 너무 싫었는데, 세스코 덕분에 깨끗하게 퇴치할 수 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만약 바퀴벌레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세스코에 문의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무료진단서비스

세스코 무료진단서비스는 세스코의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공기질, 수질, 해충, 바이러스 등 생활환경의 위해요소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50년 이상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과 쾌적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세스코의 SOL플래너가 방문하여 공간의 상태를 체크하고, 적합한 약제와 장비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방제와 관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정기적인 모니터링과 후속관리를 통해 공간의 위생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서비스는 세스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서비스 신청하러가기

집으로 들어오는 바퀴벌레 종류(바퀴벌레 사진 주의)

집으로 들어오는 바퀴벌레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는 많은 사람들이 혐오감을 느끼고 두려워하는 벌레 중 하나입니다. 바퀴벌레는 질병을 옮기거나 식품을 오염시킬 수 있으므로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바퀴벌레는 종류에 따라 서식지나 습성이 다르기 때문에 퇴치 방법도 달라야 합니다. 그래서 바퀴벌레의 종류를 구별하는 방법과 퇴치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집으로 들어오는 바퀴벌레는 크게 독일바퀴, 일본바퀴, 이질바퀴, 먹바퀴로 나눌 수 있습니다  . 각각의 특징과 퇴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 독일바퀴: 가장 흔하게 보이는 바퀴벌레로, 밝은 갈색의 몸에 길이는 1~1.5cm 정도입니다 . 새끼는 날개가 없고 검은 몸통에 갈색 등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로지 집안에서만 번식하는 옥내종으로 수분과 먹이가 풍부한 부엌, 싱크대, 냉장고 주변에서 주로 활동합니다 . 번식력이 매우 강해서 한 번에 30~40개의 알을 낳고, 약 100일 정도의 수명 동안 300~400개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 일본바퀴: 집바퀴라고도 불리는 바퀴벌레로, 검은색 몸에 길이는 2~2.5cm 정도입니다 . 날개가 짧아 배가 드러난 것은 암컷, 날개가 긴 것은 수컷입니다. 주로 외부에서 유입되어 집안에서 서식하며, 습기와 열기가 많은 욕실, 보일러실, 지하실 등에서 발견됩니다 . 번식력은 독일바퀴보다 약하지만, 한 번에 10~20개의 알을 낳고, 약 200일 정도의 수명 동안 100~200개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 이질바퀴: 미국바퀴라고도 불리는 바퀴벌레로, 우리나라 가정에서 볼 수 있는 바퀴벌레 중 가장 큰 종류입니다 . 길이는 3.5~4cm 정도이며 색깔은 붉은 갈색입니다. 머리와 등이 만나는 부분에 노란 목도리 같은 무늬가 있습니다. 주로 외부에서 유입되어 집안에서 서식하며, 습기와 열기가 많은 욕실, 보일러실, 지하실 등에서 발견됩니다 . 번식력은 독일바퀴보다 약하지만, 한 번에 10~20개의 알을 낳고, 약 300일 정도의 수명 동안 100~200개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 먹바퀴: 이질바퀴 다음으로 큰 종류의 바퀴벌레로, 어두운 갈색에 길이는 3~3.8cm 정도입니다. 전체적으로 흑색인데 광택이 납니다. 주로 외부에서 유입되어 집안에서 서식하며, 습기와 열기가 많은 욕실, 보일러실, 지하실 등에서 발견됩니다. 번식력은 독일바퀴보다 약하지만, 한 번에 10~20개의 알을 낳고, 약 300일 정도의 수명 동안 100~200개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Q&A

Q. 보이는 바퀴벌레를 다 잡았는데 몇주 뒤에 더 많은 바퀴벌레가 생겼어요.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A. 바퀴벌레는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닙니다. 서식처에 숨어 있는 수 만 마리의 바퀴벌레까지 뿌리를 뽑아야 합니다. 바퀴벌레는 먹었던 것을 토해내고 토사물을 나눠먹는 ‘토사성’이라는 기이한 습성이 있습니다. 세스코의 약제는 바로 죽이지 않습니다. 약제를 먹은 바퀴벌레가 서식처로 돌아가 다른 바퀴벌레와 토사물을 나누어 먹도록 설계되어 보이지 않는 곳에 서식하는 다른 바퀴벌레까지 퇴치하는 연쇄 살충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Q. 갑자기 집에 바퀴벌레가 1~2마리씩 보여요. 괜찮나요?

A. 바퀴 한 마리는 1년에 최대 4억 마리까지 번식하는 무시무시한 번식력을 자랑합니다. 바퀴 한 마리를 보았다면 이미 수만 마리의 바퀴가 각종 틈새에 서식하면서 번식 중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퀴벌레를 발견한 지금이 가장 쉽게 바퀴를 퇴치할 수 있는 골든 타임입니다. 이 골든 타임을 놓치지 말고 무료진단을 신청하세요.

Q.효과가 좋다는 바퀴벌레약을 써봤는데 바퀴벌레가 사라지지 않아요.

A. 가끔, 약을 먹어도 죽지 않는 슈퍼 바퀴들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없이 무분별한 약제 사용은 바퀴의 내성을 키워 문제를 심각하게 만듭니다. 세스코는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자체 개발한 300여종의 약제를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바꿔가며 투약합니다.

Q.집안을 평소에도 자주 깨끗하게 청소하는데 자꾸 바퀴벌레가 생깁니다. 왜 생길까요?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A. 바퀴의 유입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택배 박스, 가구, 발코니 배수구, 전기 배관, 층간 이동 등 너무나도 다양한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조용히 침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바퀴는 지속적으로 침입 시도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꾸준한 관리를 받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바퀴벌레 방역업체 가격 및 바퀴벌레 방역 후기 등 관련 정보 알아봤습니다.

아래는 다른 정보 같이 두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꼭 참고해야만 하는 정보

노인 임플란트 건강보험 적용 혜택 알아보러가기

창업자금 정부지원금 조건 신청방법 알아보러가기

컴퓨터 무료음악 다운 받는 방법 알아보러가기

노인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방법 알아보러가기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알아보러가기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알아보러가기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대출 알아보러가기

자동차 1금융권 대출 TOP5

모바일 간편대출 쉬운 곳 TOP8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TOP14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비교 TOP4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TOP10

대환대출 쉬운 곳 알아보러가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