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바퀴벌레 퇴치 방법 총 정리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바퀴벌레 퇴치 방법 등 바퀴벌레 퇴치와 관련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는 가장 유명한 곳이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관련 정보와 일반적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바퀴벌레 퇴치방법 등 관련 정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정보

집으로 들어오는 바퀴벌레 종류

바퀴벌레는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좋아하는 곤충으로, 집안 곳곳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는 질병을 옮기거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집으로 들어오는 바퀴벌레의 종류와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1. 독일바퀴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 가장 흔하게 보이는 바퀴벌레로, 밝은 갈색의 몸통에 길이는 1~1.5cm 정도입니다.
– 새끼는 날개가 없고 검은 몸통에 갈색 등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오로지 집안에서만 번식하는 옥내종으로, 수분과 먹이가 풍부한 부엌, 싱크대, 냉장고 주변에서 주로 활동합니다.
– 번식력이 매우 강해 한 번에 30~40개의 알을 낳고, 2~3개월 만에 성체가 됩니다.

2. 집바퀴(일본바퀴)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 검은색 몸통에 길이는 2~2.5cm 정도입니다.
– 날개가 짧아 배가 드러난 것은 암컷, 날개가 긴 것은 수컷입니다.
– 집바퀴는 옥외종으로, 하수구나 지하실 등 습한 곳에서 서식하다가 가끔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 독일바퀴보다 번식력이 약하지만, 한 번에 10~20개의 알을 낳고, 6~12개월 만에 성체가 됩니다.

3. 이질바퀴(미국바퀴)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 가정에서 볼 수 있는 바퀴벌레 중 가장 큰 종류로, 길이는 3.5~4cm 정도입니다.
– 붉은 갈색의 몸통에 머리와 등이 만나는 부분에 노란 목도리 같은 무늬가 있습니다.
– 이질바퀴는 옥외종으로, 나무나 풀이 많은 곳에서 서식하다가 추운 날씨에 따뜻한 곳을 찾아 집안으로 들어옵니다.
– 한 번에 10~20개의 알을 낳고, 1년 정도 걸려 성체가 됩니다.

4. 먹바퀴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 이질바퀴 다음으로 큰 종류로, 어두운 갈색에 길이는 3~3.8cm 정도입니다.
– 집바퀴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먹바퀴의 크기가 훨씬 큽니다.
– 전체적으로 흑색인데 광택이 납니다.

바퀴벌레 일반적인 퇴치방법

바퀴벌레 퇴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인간의 생활공간을 침범하고 음식물을 오염시키며 병원균을 전파하는 해충입니다. 바퀴벌레를 퇴치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1. 물과 먹이를 제거하기
바퀴벌레는 물과 음식물이 있으면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안의 물이 새는 곳을 수리하고, 음식물을 밀폐용기에 보관하고, 쓰레기를 주기적으로 버리고, 식기와 식탁을 깨끗이 닦아주는 등의 청소를 해야 합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2. 틈새와 구멍을 막기
바퀴벌레는 틈새와 구멍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숨습니다. 따라서 집 외벽과 내부의 틈새와 구멍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실리콘이나 폼스프레이 등으로 막아주어야 합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3. 미끼와 함정을 설치하기
바퀴벌레를 유인하고 죽일 수 있는 미끼와 함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바퀴벌레 미끼는 독성이 있는 먹이로, 바퀴벌레가 먹으면 죽거나 다른 바퀴벌레에게 전염시킵니다. 바퀴벌레가 나타나는 곳에 미끼를 놓아야 합니다. 또한 접착제 트랩이나 물병 함정 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착제 트랩은 바퀴벌레가 붙어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는 것이고, 물병 함정은 바퀴벌레가 들어가면 나오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4. 살충제를 사용하기
바퀴벌레에게 독성이 있는 살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살충제 스프레이는 바퀴벌레가 보이는 곳에 직접 뿌리거나, 틈새나 구멍에 삽입하여 살포할 수 있습니다. 비누와 물을 섞은 용액도 살충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누 용액은 바퀴벌레의 숨구멍을 막아서 질식사시킵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업체 비용 알아보기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 퇴치 전문 업체 비용


바퀴벌레는 생명력이 강인하고 각종 질병을 옮기는 해충으로, 집안에서 가장 먼저 제거해야 할 벌레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살충제로는 바퀴벌레를 완전히 퇴치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세스코와 같은 전문 해충퇴치 업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세스코는 바퀴벌레의 생장주기, 종류, 침입 경로, 서식지 등을 분석하여 자체 개발한 약제 시스템을 적용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회 서비스로도 90% 이상의 바퀴벌레가 퇴치된다고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바퀴벌레의 재발을 방지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은 얼마일까요?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비용은 집의 평수와 구조, 서비스 범위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평 이하: 초기 비용 16만 원 ~ 17만 원, 정기 관리비 월 2만 2천 원
– 11 ~ 30평: 초기 비용 19만 원 ~ 20만 원, 정기 관리비 월 2만 6천 원
– 31 ~ 40평: 초기 비용 22만 원 ~ 23만 원, 정기 관리비 월 2만 8천 원
– 41 ~ 50평: 초기 비용 24만 원 ~ 25만 원, 정기 관리비 월 3만 1천 원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무료 방문상담 또는 견적 상담을 신청하시거나 전화상담 및 무료 방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세스코 무료 방문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아래는 세스코 홈페이지입니다 .

세스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스코의 전문가들이 친절하고 섬세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약제의 효과도 좋다고 말합니다. 바퀴벌레로 인한 스트레스와 걱정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어차피 무료 진단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우리집에 어디가 문제인지 바퀴벌레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해보고 그에 맞게 직접 해보셔도 되니 무료 진단 한번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상으로 바퀴벌레 전문 퇴치 업체 등 바퀴벌레와 관련된 정보 알아봤습니다.

아래는 여러 정보 같이 두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꼭 참고해야만 하는 정보

노인 임플란트 건강보험 적용 혜택 알아보러가기

창업자금 정부지원금 조건 신청방법 알아보러가기

컴퓨터 무료음악 다운 받는 방법 알아보러가기

노인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방법 알아보러가기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알아보러가기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알아보러가기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대출 알아보러가기

자동차 1금융권 대출 TOP5

모바일 간편대출 쉬운 곳 TOP8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TOP14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비교 TOP4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TOP10

대환대출 쉬운 곳 알아보러가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