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요금 및 해충 종류 / 세스코 후기 알아보기

세스코 요금 및 해충 종류 / 세스코 후기 등 세스코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스코는 대한민국의 최고의 환경위생 기업입니다. 세스코는 1976년에 설립된 이래로 해충방제, 공기질 관리, 식품안전 솔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는 단순히 약제를 투약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진단을 진행한 후 상황에 맞는 1:1 솔루션을 처방합니다. 어떤 해충이 서식하고 있는지, 서식하는 종의 개체 수는 어느 정도인지, 해충의 침입이 쉬운 환경인지 등 현장 진단 이후 명확한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초기 해충 진단은 무료이니, 무료진단을 먼저 받아 보세요.

세스코 정보

세스코 요금

세스코 요금

세스코 요금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세스코는 해충 및 바이러스 방역 전문 업체로, 가정집, 원룸, 식당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스코 요금은 평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10평 이하 원룸: 1회 서비스 16만 7천원, 정기 서비스 매월 2만 3천원 ~ 3만 2천원 
– 11평 ~ 30평 가정집: 1회 서비스 19만 7천원, 정기 서비스 매월 2만 6천원 
– 31평 ~ 40평 가정집: 1회 서비스 22만 5천원, 정기 서비스 매월 2만 8천원 
– 41평 ~ 50평 가정집: 1회 서비스 24만 9천원, 정기 서비스 매월 3만 1천원 

세스코 서비스는 보행해충(바퀴벌레, 개미 등), 비래해충(파리, 모기 등),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항균안전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등을 포함합니다. 세부적인 서비스 내용은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스코를 이용하시면 해충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세스코는 전문가들이 방문하여 친절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약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발생한다면 무료로 추가 방역을 해줍니다. 세스코의 고객들은 세스코의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으며, 후기도 좋습니다 .
세스코를 이용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무료 진단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는 직원들이 정직원이라 불편한 영업 강요는 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무료 진단만 받으신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서비스 상담하러가기

해충 종류

세스코 요금
세스코 요금

해충이란 인간에게 피해를 주는 벌레를 말하는데, 이는 인간의 주관적인 관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충의 반대말은 익충이라고 하며, 이는 인간에게 유익한 벌레를 의미합니다. 해충은 곤충 뿐만 아니라 선충류와 같은 미소생물도 포함됩니다.

해충은 크게 농업 해충과 위생 해충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농업 해충은 농업에 종사하는 식물의 질병이나 기타 위해를 가하는 해충이고, 위생 해충은 인간에게 질병이나 위생적인 문제를 일으키는 해충입니다. 또한, 사람을 죽일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독을 가진 독충도 해충으로 분류됩니다.

농업 해충 중에서는 잠재해충과 간헐해충이 있습니다. 잠재해충은 평균적으로 피해수준보다 낮은 밀도로 존재하며, 환경 조건이 바뀌면 그 수가 늘어나 피해를 줄 수 있는 해충입니다. 예를 들어, 깍지벌레, 벼멸구, 잎벌, 응애 등이 있습니다. 간헐해충은 가끔 피해수준을 넘는 밀도로 발생하며, 방제가 필요한 해충입니다. 예를 들어, 갈색여치, 달팽이, 메뚜기 등이 있습니다.

위생 해충 중에서는 모기, 파리, 바퀴벌레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인간의 피나 음식물을 먹거나 병균을 옮겨서 인간의 건강에 위협을 줍니다. 또한, 흰개미와 같은 목재 해충도 있습니다. 이들은 목재 건축물이나 침적, 고사목 등을 파괴하여 재산상의 손실을 입힙니다.

해충은 인간의 입장에서 보면 없애야 할 대상일 수 있지만, 생태계 전체에서 보면 먹이사슬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충을 방제할 때는 생태계의 균형을 고려하여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세스코 서비스 종류

세스코 요금

세스코 서비스 종류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세스코는 해충 방제부터 식품 안전, 공기질 관리까지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위생 전문 기업입니다. 세스코의 서비스 종류는 크게 7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통합해충방제 솔루션
통합해충방제 솔루션은 쥐, 바퀴벌레, 개미, 진드기 등 가정집에서 흔히 발생하는 해충을 효과적으로 방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문제 해충의 종류와 서식처를 고려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방제제를 사용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방문 점검과 보증서비스를 통해 재발 방지와 고객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2. 비래해충 방제 솔루션
비래해충 방제 솔루션은 파리, 모기, 나방 등 날아다니는 해충을 24시간 동안 제어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환경에 맞는 최적의 비래해충 방제 장치를 설치하고 관리해줍니다. 비래해충 방제 장치는 무독성의 접착식과 전기식으로 구분되며, 각각의 장점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스코 요금


3. 항균안전 솔루션
항균안전 솔루션은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등 감염병을 예방하고 환경을 살균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공간별로 다른 항균안전 솔루션을 제공하며, 공기 중의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합니다. 항균안전 솔루션에는 바이러스케어, 에어케어, 스팀케어 등이 있습니다.

4. 식품안전 솔루션
식품안전 솔루션은 식품 원재료부터 유통, 조리, 판매까지 전 과정에 걸쳐 식품 위생 안전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식품안전 전문가들이 위생진단, 교육, 컨설팅, 시험분석 등을 통해 식품업체의 위생수준을 향상시키고 법적 문제를 예방합니다.

5. 수질 안심관리 서비스
수질 안심관리 서비스는 정수기를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정수기의 설치부터 정기적인 청소 및 필터 교체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줍니다. 또한 물의 온도와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정수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은 공기청정기를 통해 라돈 방사능, 냄새, 초미세먼지, 온도, 습도 등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공간별로 다른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공기청정기의 설치부터 정기적인 청소 및 필터 교체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해줍니다.

7. 환경위생 솔루션
환경위생 솔루션은 다양한 환경 위생문제를 모니터링하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는 환경위생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생문제를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또한 환경위생용품을 판매하며, 이물 및 시험분석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세스코 서비스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스코는 4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로 국민들의 생활속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위생문제를 해결해주는 기업입니다. 

세스코 후기

세스코 쥐 방역 후기

세스코 요금

저는 상가주택에 살고 있는데, 얼마 전부터 쥐가 출몰하기 시작했습니다. 쥐는 재산상의 피해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위협이 되는 해충이기 때문에 빨리 퇴치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세스코(CESCO)에 무료방문상담을 신청했고, 세스코 전문가분이 저희 집에 와서 쥐의 유입경로와 서식지를 확인해주셨습니다.

세스코 전문가분은 쥐가 에어컨 실외기 호스를 통해서 들어오고 있다고 판단하셨고, 그 구멍을 막아주시고 쥐약을 뿌려주셨습니다. 또한 쥐가 자주 다니는 곳에도 쥐약을 배치해주셨습니다. 세스코 쥐 방역 비용은 집의 평수와 해충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데, 저희 집은 20평이고 초기 퇴치비용과 정기관리비용을 합하면 약 30만원 정도였습니다.

세스코 쥐 방역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세스코 전문가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작업해주셨습니다. 방역 후에는 쥐의 흔적이나 소리를 듣지 못했고, 집안이 깨끗하고 안전해진 것 같았습니다. 세스코 쥐 방역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도 많은 분들이 좋은 후기를 남기셨던데,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쥐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께 세스코 쥐 방역 서비스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세스코 바퀴벌레 방역 후기

세스코 요금

저는 자취생으로 원룸에 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주방에서 바퀴벌레를 발견했는데, 처음에는 작은 새끼들이 몇 마리였습니다. 그래서 스프레이 같은 걸로 쫓아내려고 했는데, 점점 더 많아지고 큰 성충들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벌레를 정말 싫어하고 무서워해서, 잠을 잘 수도 없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바퀴벌레 방역 업체 중에서 세스코가 가장 유명하고 효과적이라고 해서, 세스코에 전화해서 방역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세스코는 6개월에 3번 방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첫 방문 때 세스코 직원분이 집에 오셔서 바퀴벌레가 있는 곳을 살펴보시고, 약을 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바퀴벌레가 약을 먹고 죽으면서 알을 깨뜨리면 새끼들이 나올 수 있으니, 죽은 바퀴벌레는 치우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약이 효과가 있으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약을 뿌린 후에도 바퀴벌레가 계속 나와서, 세스코가 효과가 있는 건지 의심스러웠습니다. 하지만 한 달 정도 지나니까, 바퀴벌레가 점점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큰 성충들은 거의 보이지 않았고, 새끼들도 점차 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두 번째 방문 때에는 직원분이 다시 약을 뿌려주시면서, 이제 거의 다 잡혔다고 하셨습니다.

세스코를 이용한 지 3개월 정도 되었는데, 이제는 바퀴벌레를 한 마리도 보지 못합니다. 정말 기적 같습니다. 세스코가 비싸긴 했지만,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효과가 좋았습니다. 저처럼 자취하면서 바퀴벌레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께 세스코를 강력 추천합니다.

세스코 개미 방역 후기

세스코 요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세스코 개미 방역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 개미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요, 인터넷에서 세스코 개미 방역에 대한 좋은 평가를 보고 신청해봤어요. 그리고 정말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세스코 개미 방역 서비스는 전문적이고 친절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방역 전에는 저에게 개미의 특징과 습성, 방역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고요, 방역 후에는 방역 효과와 관리 방법 등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방역 과정도 빠르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었고요, 무엇보다도 개미가 사라졌습니다!

저는 세스코 개미 방역 서비스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집에 개미가 없어지니까 편안하고 쾌적해졌어요. 개미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저는 세스코 개미 방역 서비스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세스코 개미 방역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세스코 요금 및 해충 종류 등 관련 정보 알아보았으며 아래는 다른 정보 남겨두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꼭 참고해야만 하는 정보

노인 임플란트 건강보험 적용 혜택 알아보러가기

창업자금 정부지원금 조건 신청방법 알아보러가기

컴퓨터 무료음악 다운 받는 방법 알아보러가기

노인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방법 알아보러가기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알아보러가기

정부지원 저금리 대환대출 알아보러가기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대출 알아보러가기

자동차 1금융권 대출 TOP5

모바일 간편대출 쉬운 곳 TOP8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비교 TOP14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비교 TOP4

아파트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TOP10

대환대출 쉬운 곳 알아보러가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